Our Story
/
언론에서 본 화해
Search
Share
📢
언론에서 본 화해
언론에 소개된 뷰티테크 기업 '버드뷰'와 '화해'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2022
화해, 中 티몰서 2분기 매출 전분기比 215%↑
중국 진출 7개월 만에 폭발 성장중국 소비자에게 맞춘 K뷰티 콘텐츠, 프로모션 선봬[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뷰티 플랫폼 화해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입점 7개월 만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화해는 티몰 내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올해 2분기 해외매출이 전분기 대비 215%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뷰티 플랫폼 화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
서비스 전반 안정성 제고 및 정보보호 노력 인정[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MS 인증 범위는 화해 서비스 전반에 걸친 △제품 정보 △리뷰 콘텐츠 △커머스 △광고 비즈니스 부문이다. 버드뷰는 ISMS 인증 획득으로 화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화장품 정보탐색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화해, 콘텐츠 커머스 메뉴 신설... 콘텐츠 강화
화해, 신생 뷰티 브랜드와 상품 집중 조명하는 '화해's 초이스' 메뉴 신설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 볼거리와 읽을거리 풍성한 '콘텐츠 커머스' 역량 강화[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뷰티 앱 화해가 신생 브랜드를 집중 소개하는 '화해's 초이스' 메뉴를 선보이며,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커머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MZ세대 플랫폼 프리즘]버드뷰, '화해쇼핑' 앞세워 프리IPO 채비
편집자주] 이 기사는 2022년 03월 22일 07:30 더벨 유료페이지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프리IPO(상장전 지분투자)를 추진한다. 화해는 화장품 성분 분석 정보와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MZ세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해온 가운데 커머스 사업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화장품 성분 정보 뿐 아니라 상업성을 뺀 650만개 '클린리뷰'를 기반으로 플랫폼 자산도 꾸준히 키워가는 중이다.
성분 분석부터 탈모 예측까지...주목받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스페셜 리포트] 뷰티 시장에 '테크놀로지'가 상륙했다. 개인에게 맞는 진단과 상품 출시부터 집에서도 손쉽게 화장품을 만들거나 관리할 수 있는 기기가 출시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타격을 입었던 뷰티업계는 뷰티테크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낙점했다. 뷰티테크 시장이 각광받으면서 다양한 신기술을 가진 '뷰티 스타트업'에 투자금이 몰리고 있다.
버드뷰 화해 "AI가 나한테 꼭 필요한 리뷰만 찾아준다"
'리뷰 토픽' 기능 오픈...내 피부에 맞는 정보만 필터링 가능 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뷰티 앱 화해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핵심 리뷰만 요약해 보여주는 '리뷰 토픽' 기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뷰 토픽은 화해 앱 내 600만 건 이상의 화장품 리뷰를 AI가 분석해 사용자가 찾는 제품의 특성을 한 줄 키워드로 정리해주는 서비스다.
화해, 와디즈 손잡고 신진 뷰티 브랜드 키운다
펀딩 기획전 개최...23일까지 참여자 모집50팀 선발...화해 뷰티 체험단 프로그램 등 지원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뷰티 앱 화해가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고 신진 뷰티 브랜드 발굴과 성장 지원에 나선다. 화해는 와디즈와 뷰티 브랜드 제품 론칭부터 성장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화해x와디즈 펀딩 기획전'을 열고, 23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2021
2020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