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브랜드 비즈니스

 브랜드 비즈니스를 통해 화장품 제품을 만들며 국내외 시장에서 성공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어요!
자회사인 모먼츠 컴퍼니를 통해 ‘녹두 토너, 팩, 크림’ 등 ‘비플레인’ 브랜드의 화장품 제품을 만들고, 21년 대비 22년 매출액이 약 38% 상승했어요.
최근 모먼츠 컴퍼니는 패션 사업에 진출하여 ‘Not only For Today’ 브랜드로 의류 컬렉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비플레인은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미국 아마존에서 카테고리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비플레인의 성공 사례를 통해, 이미 알려진 브랜드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화해의 미션/비전을 실현하는 데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입니다.

화해의 다른 비즈니스도 알아볼까요?

| 화해채용 | 블로그 | 링크드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