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Our Story

Our Mission

화장품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만드는 것
화해는 대형 브랜드사 중심으로 편성되었던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균형과 과도한 홍보∙마케팅으로 인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 어렵다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했습니다.
우리는 실사용자의 데이터와 객관적인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대형 브랜드 중심이 아닌, 다양한 브랜드가 공존할 수 있는 화장품 시장을 만들고 소비자의 선택권이 다양해지는 뷰티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Our Vision

화해를 통해 한국 화장품 시장이 소비자 중심 시장으로 발전하여,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제고하는 것
K뷰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글로벌 뷰티 시장 내 한국 브랜드의 점유율은 5% 정도(출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라고 합니다. 우리는 화해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이 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한다면 다양한 브랜드가 선택받을 수 있는 건강한 경쟁이 이루어질 거라 믿습니다.
그러면 우수한 중소 브랜드가 더욱 주목받고 글로벌 브랜드들과도 동등하게 경쟁하는 K뷰티 브랜드가 더 많아지지 않을까요? 화해팀은 이러한 꿈을 꾸면서 한 걸음 한 걸음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Our Service

Our History

2013.07 화해 안드로이드 서비스 런칭
2014.06 법인 (주)버드뷰 설립
2014.12 화해 iOS 서비스 런칭
2014.09 본엔젤스,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 투자 유치
2014.11 행정자치부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2015.01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2015.11 NICE 그룹에 인수합병
2015.12 화해 랭킹, 뷰티어워드 오픈 ㄴ 제1회 '화해 뷰티 어워드' 개최
2016.05 실사용자들의 화장품 리뷰 수 100만 돌파
2016.08 누적 다운로드 300만 돌파
2017.08 누적 다운로드 500만, 100만 MAU 돌파
2018.01 커머스 기능 '화해쇼핑' 정식 론칭
2018.05 자회사 '모먼츠컴퍼니' 설립,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 론칭
2018.08 HB인베스트먼트, 대신증권, KB증권, 나이스F&I 투자 유치
2018.11 화해쇼핑 누적 거래액 100억 돌파
2019.01 누적 다운로드 700만 돌파
2019.03 ~ 07 내피부맞춤 리뷰&랭킹 검색 필터 추가 개인화 추천 서비스 For you 오픈(Beta)
2020.04 실사용자들의 화장품 리뷰 수 500만 돌파
2020.05 누적 다운로드 900만, 130만 MAU 돌파
2021.05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
2021.07 인생템 찾기 beta 론칭 *개인 맞춤형 탐색 & 발견 기능 강화
2021.10 중국 티몰 글로벌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2.05 화해쇼핑 누적 거래액 700억 돌파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