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인지도와 브랜딩 역량을 바탕으로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어요!
화해를 통해 브랜드사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고,
화해가 가진 콘텐츠와 정보를 통해 제품을 소개/판매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중점을 두고 있는 주요 타겟 시장은 북미, 그리고 동남아, 일본, 중국 등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나라에서의 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도 꾸준히 기회를 모색하고 있어요!
21년 10월 *티몰 글로벌 화해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여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어요.
또한, 22년 1분기 대비 현재까지 513% 이상 매출 성장을 이루고
22년 알리바바 선정 우수 티몰 글로벌 스토어 성공사례에도 선정되었습니다.
•
티몰 글로벌 : 중국 1위 이커머스 플랫폼
현지화와 진정성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플래그십 스토어는 팔로워 약 8만 명을,
샤오홍슈는 팔로워 9.4만을 확보했습니다. (23년 7월 기준)